•
주요업무
◦
Service Strategy Staff는 모인의 서비스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정책을 디자인합니다
ㅇ 신규 서비스를 출시할 때 Product 개발팀 및 서비스 운영팀과 밀접하게 협업하며 서비스 운영 방안과 정책을 수립합니다
ㅇ 서비스 운영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레버를 찾고 임팩트가 큰 영역에 대한 액션 아이템을 발굴합니다
ㅇ 서비스 운영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서비스 운영팀에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프레임을 설계합니다
ㅇ 서비스 운영 유관 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직접 핸들링합니다
•
자격요건
◦
전략/기획 업무, 서비스 기획 등 2년 이상 경력
◦
우수한 비즈니스 영어 실력 보유하신 분 (회화 및 자료 작성)
◦
IT 및 금융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신 분
◦
깊고 논리적으로 사고하며 이를 글 또는 화면으로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분
•
우대사항
◦
외환송금업/전자결제업/금융업 또는 이커머스/플랫폼 비즈니스 사업 기획 유경험자
◦
새로운 기술 및 트렌드에 대한 학습이 빠르신 분
◦
지표 분석을 통해 서비스를 성장, 개선 시켜본 경험이 있으신 분
•
처우
◦
현재연봉 + @ / 적격자의 경우 넓게 고려 중
•
복지
◦
최신 사양의 장비 지원 (컴퓨터, 마우스 모니터 등)
◦
유연한 근무: 주 3일 재택근무, 시차출퇴근(오전 8시~10시)
◦
성장지원금(서적, 강의 수업료 등) 지원 
◦
결혼기념일 혹은 생일 당일 스페셜 반차 제공 
◦
커피, 간식 무제한 제공

◦
오피스 출근 시 점식 식대 지원, 야근 시 저녁 식대 지급
◦
임직원 주거안정대출 제공 
◦
청년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가능 (최대 5년간 90% 감면)
이름 | 김한겸 이사 | 전화 | 010-4918-9973 |
이메일 | han@refly.kr |